고객민원   |   국립정신건강센터가 함께 합니다

고객민원
  • Home
  • 고객민원
  • 민원인 피해구제

민원인 피해구제

민원피해유형
  • 잘못된 정보로 인한 피해: 입력오류 등
  • 처리담당자 오류로 인한 피해: 실수, 판단착오 등
  • 기계적 오류로 인한 피해: 컴퓨터 오류, 전산망 오류 등
    (단, 천재지변, 시스템점검 등 전산운영자의 실수가 아닌 경우는 제외)
피해구제방법 및 절차
  • 잘못된 정보는 즉시 시정하는 등 조치
  • 홈페이지/민원신청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고, 이후 절차는 우리 센터 민원처리 절차와 동일하게 운영
피해처리기간
일반적인 민원처리기간인 7일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