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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 국립정신건강센터가 함께 합니다


기타 민원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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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 제안사항/칭찬 접수방법

국립정신건강센터는 고객 여러분께서 센터를 이용하면서 느끼시는 불편 및 제안사항과 친절직원 칭찬의견 등을 아래와 같이 접수받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보다 나은 진료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직접방문
직접방문을 원하실경우, 성인외래(1층)에 위치한 설명간호사실로 오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전화상담을 원하실경우 대표전화 02-2204-0114로 연락주십시요.
고객의 소리함
고객의 소리함은 외래 및 각병동 등 센터 곳곳에 비치되어 있으며 작성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편이용
우편이용시 주소는 서울시 광진구 용마산로 127 국립정신건강센터 의료관리팀 (우) 04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