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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민원접수방법

불편 및 제안사항 / 칭찬 접수방법

불편 및 제안사항/칭찬 접수방법 이미지 내용

국립정신건강센터는 고객 여러분께서 센터를 이용하면서 느끼시는 불편 및 제안사항과 친절직원 칭찬 의견 등을 아래와 같이 접수 받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보다 나은 진료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1. 직접방문 : 직접 방문을 원하실 경우 성인외래(1층)에 위치한 설명간호사실로 오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전화 : 전화 상담을 원하실 경우 대표전화 02-2204-0114로 연락 주십시오.
  3. 고객의 소리함 : 고객의 소리함은 외래 및 각 병동 등 센터 곳곳에 비치되어 있으며 작성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4. 우편이용 : 우편 이용 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27 국립정신건강센터 의료관리팀 (우)04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