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2022년 심리평가, 심리치료 및 심리재활 안내 책자 제작 및 배포

  • 등록자 :홍보팀
  • 전화번호 :0222040018
  • 등록일 :2022-05-09

국립정신건강센터(센터장 이영문)에서는 센터 내부직원을 대상으로 한 '심리평가 심리치료 및 심리재활안내서'와
대국민을 위한 '심리평가, 심리재활 및 심리치료 리플릿'을 제작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심리평가 심리치료 및 심리재활안내서'는 의료진 및 관련부서 담당자 등 센터 내부직원을 대상으로,
센터 임상심리과에서 실시하는 심리평가, 심리치료 및 심리재활의 종류와 처방에 대한 내용을 2022년도 안내서에 구성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해당 책자는 연간 건강보험 정책의 변경 사항을 반영하여, 평가별 목적, 세부 구성 검사, 평가 대상자, 비용 등의 내용으로 매년 발간되고 있습니다.

센터 이용 고객 및 보호자 등 대국민을 대상으로 제작된 '심리평가, 심리재활 및 심리치료 리플릿'은 심리평가, 심리재활 및 심리치료의 정의와 센터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특장점, 종류, 이용방법 등에 대해 소개되어 있습니다.

국립정신건강센터는 직원 역량강화와 대국민 정신건강정보 제공을 통해 더 나은 공공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심리치료 심리재활 안내서1.jpg

 

심리치료 심리재활 안내서2.jpg


(위 내용과 이미지에 대해 무단도용, 무단배포 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국립정신건강센터가 창작한 2022년 심리평가, 심리치료 및 심리재활 안내 책자 제작 및 배포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