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복지부,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이맘때´ 캠페인 개최
- 등록자 :홍보팀
- 전화번호 :0222040114
- 등록일 :2024-08-13
보건복지부·국립정신건강센터가 프로야구단 삼성라이온즈, 멘탈헬스코리아와 함께 정신건강 인식개선 캠페인 '이·맘·때 데이'를 진행한다. 선수들의 마음 관리법을 공유하고 전 국민 마음 투자 지원사업 등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복지부는 오는 1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이·맘·때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야구장을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일상 속 정신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본인과 가족, 친구의 마음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삼성 라이온즈에서는 소속 선수들이 슬럼프로 생긴 불안감과 스트레스 상황에서 마음의 균형을 잡기 위한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공유한다.
경기 진행 전에는 홍보부스에서 전국 어디서든 쉽게 전문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과 카카오 챗봇을 통한 마음건강 검진 서비스를 안내한다.
방송인 박명수가 시구를, 멘탈헬스코리아 일원 중 한 명이 시타를 할 예정이다.
곽영숙 국립정신건강센터장은 "캠페인을 계기로 우리 사회에 정신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알려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계와의 협업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히 보기]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81208263995535
국립정신건강센터가 창작한 【머니투데이】 복지부,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이맘때´ 캠페인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