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결과
- 담당부서 :
- 전화번호 :
- 등록일 :2014-06-18
2014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 결과
- 조사 목적 및 조사내용
- 조사목적
- 입원·외래 환자 및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만족도 조사
- 이용고객의 불편 ·불만사항을 수렴, 고객의 요구 파악
- 개선안 도출 및 실천방안 강구
- 고객위주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추구로 병원 경쟁력 제고
- 조사내용
- 이용절차의 편리성
- 시설 및 환경
- 직원 친절도
- 의료서비스 품질
-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 및 사회성과
- 조사목적
- 조사대상
- 입원환자 100명
- 외래 환자 및 보호자 100명
- 조사결과
- 종합만족도 : 78.9점
(2013년 고객만족도 77.8점에 대비 1.1점 향상)
- 종합만족도 : 78.9점
국립서울병원은 고객만족 100%, 그날까지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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