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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결과

  • 담당부서 :
  • 전화번호 :
  • 등록일 :2014-06-18

2014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 결과

  1. 조사 목적 및 조사내용
    • 조사목적
      • 입원·외래 환자 및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만족도 조사
      • 이용고객의 불편 ·불만사항을 수렴, 고객의 요구 파악
      • 개선안 도출 및 실천방안 강구
      • 고객위주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추구로 병원 경쟁력 제고
    • 조사내용
      • 이용절차의 편리성
      • 시설 및 환경
      • 직원 친절도
      • 의료서비스 품질
      •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 및 사회성과
  2. 조사대상
    • 입원환자 100명
    • 외래 환자 및 보호자 100명
  3. 조사결과
    • 종합만족도 : 78.9점
      (2013년 고객만족도 77.8점에 대비 1.1점 향상)

국립서울병원은 고객만족 100%, 그날까지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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