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2009년 상반기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담당부서 :
- 전화번호 :02-2204-0364
- 등록일 :2009-07-07
2009년 국립서울병원 상반기 외부고객 만족도조사 결과
- 조사목적 :
- 외래, 입원환자 및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만족도 조사
- 이용고객의 불만, 불편사항을 수렴, 고객요구 파악
- 고객위주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추구
 
- 조사내용:
- 병원이용절차의 편리성
- 진료의 만족도
- 시설 및 환경
- 직원 친절도
 
- 조사기간 : 2009년 6월 1일 - 6월 5일
- 조사결과 :
- ’08년 하반기 만족도 점수 78.8점에 비해 1.2점 향상
 ’08년 상반기 75.0점보다 5.5점 향상되었습니다.
- 병원이용절차의 편리성 :
 `09년 상반기(입원 78.4점, 외래 82.7점) →`08년 상반기(입원 70.9, 외래 78.6)
- 진료의 만족도 :
 `09년 상반기(입원 79.4, 외래 81.4) →`08년 상반기(입원 72.6, 외래 77.8)
- 시설 및 환경 :
 `09년 상반기(입원 75.8, 외래 84.0) →`08년 상반기(입원 70.5, 외래 76.8)
- 직원 및 친절도 :
 `09년 상반기(입원 80.2, 외래 82.7) → `08년 상반기(입원 74.7 외래 77.4)※ ’09년 상반기는 ’08년에 비해 많은 부분에서 향상되었고, 외래 환경 개선 후 외래의 시설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만족도 점수가 낮은 항목에 대한 개선계획을 세워 고객위주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국립서울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08년 하반기 만족도 점수 78.8점에 비해 1.2점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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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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