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22년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조직관리 리더십교육 시행

  • 등록자 :홍보팀
  • 전화번호 :0222040018
  • 등록일 :2022-05-30

국립정신건강센터(센터장 이영문)은 5월 27일(금) 2022년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종사자 역량강화교육의 첫 번째 교육으로 최성구 일동제약 사장/ 연구개발본부장을 모시고 조직관리 리더십 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중독관리 통합지원센터 기관장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정신건강 복지 환경 변화와 한국정신건강복지센터협회의 의견을 반영하였으며 대전, 전북, 제주 등 여러 지역에서 정신건강관련시설 기관장의 참석이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교육에서는 영상자료를 활용한 동기 부여 및 조별 토의시간을 통해 조직을 구성하고 이끌어가기 위해 필요한 요소와 다양한 시각에 대해 이해하고 기관장 간의 교류로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교육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국립정신건강센터는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종사자교육외에 정신요양시설 종사자/ 지자체 공무원/ 비전문요원 등을 위한 온라인교육과 정신건강전문요원 보수교육, 정신건강증진시설 인권교육, 명사 공개강좌 등 정신건강인력의 전문성 향상 및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2년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조직관리 리더십교육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국립정신건강센터가 창작한 22년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조직관리 리더십교육 시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