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국립정신건강센터 상설기획전시관 Gallery M 개관식

  • 등록자 :홍보팀
  • 전화번호 :0222040018
  • 등록일 :2023-01-05

지난 12월 28일(수) 오전 10시 국립정신건강센터 상설기획전시관 Gallery M 조성을 알리는 개관식을 개최하였습니다.  

국립정신건강센터는 센터 외래진료 환자와 정신건강관련 종사자, 센터 방문객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정신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제고하기 위해 센터에서 접근성이 좋은 지하1층에 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날 개관식은 정은정 기획조정과 사무관의 사회를 맡아 센터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정은정 사무관의 조성에 대한 설명이후 리본 컷팅식을 시작으로, 이영문 전 국립정신건강센터장의 개회사를 들으며 전시관 기획 의도와 활용방안에 대해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Gallery M 의 첫 전시로는 소아청소년정신과에서 주최한  <발달장애인 작품공모전>수상작품을 설치하였습니다. 

김미혜 소아청소년정신과팀장의 공모전 수상 작품에 대한 소개를 통해 작품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의미를 다시한번 생각하면서 감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23년 1월 2일(월)부터 정식으로 문을 열게된 국립정신건강센터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전시관 대관도 함께 진행하게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국립정신건강센터 상설기획전시관 Gallery M 입구에서의 임원진 모습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국립정신건강센터가 창작한 국립정신건강센터 상설기획전시관 Gallery M 개관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