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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도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선제적 대응으로 대관 운영을 별도 해제 시까지 잠정 중단합니다.

환자 진료 및 시설관리 유지에 지장을 초래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국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보건 인력과 사업의 지원, 지역 사회 기관과의 협력을 위하여 센터 시설을 대관합니다.

대관절차

  • 1 대관신청
    • 대관 시설 확인 후 신청서, 행사계획서 제출
    • 우편, 이메일, 방문, 팩스 접수
  • 2 대관심의
    • 규정에 따라 대관 여부 검토
  • 3 승인여부통보
    • 사용공간 협의
    • 대관 승인 및 불가 통보
    • 3~7일 소요
  • 4 공간사용
    • 사용일 10일 전까지 대관료 납부
    • 현장안내를 받아 공간 사용
  • 5 종료점검
    • 행사종료 후 사용공간 점검 후 퇴실

대관 접수는 이용일 3개월 전부터 10일 전까지 신청받으며, 대관료는 대관일 10일 전에 완납하셔야 합니다.
대관 문의전화 : 02) 2204 - 0334

신청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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