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절차 및 신청
환자 진료 및 시설관리 유지에 지장을 초래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국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보건 인력과 사업의 지원, 지역 사회 기관과의 협력을 위하여 센터 시설을 대관합니다.
대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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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관신청
- 대관 시설 확인 후 신청서, 행사계획서 제출
- 우편, 이메일, 방문, 팩스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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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관심의
- 규정에 따라 대관 여부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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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승인여부통보
- 사용공간 협의
- 대관 승인 및 불가 통보
- 3~7일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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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공간사용
- 사용일 10일 전까지 대관료 납부
- 현장안내를 받아 공간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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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종료점검
- 행사종료 후 사용공간 점검 후 퇴실
대관 접수는 이용일 3개월 전부터 10일 전까지 신청받으며, 대관료는 대관일 10일 전에 완납하셔야 합니다.
대관 문의전화 : 02) 2204 - 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