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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건강조사

◈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특강 개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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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 :2012-02-29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특강 개최

국립서울병원은 병원을 찾는 모든 고객들이 마음에서 우러나는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12년 2월 27일 오후 4시, 전직원 대상으로 의료서비스인의 이미지메이킹 & 매너의 주제로 전문강사(이영옥 한국교육연수원) 초청 CS교육을 실시하였다.

의료서비스의 기본적 매너 이해와 실습, 호감가는 표정, 목소리 만들기, 호감을 주는 전화예절 및 인사 등의 내용으로 병원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고객응대 예절을 갖추도록 하였다.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특강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