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개선활동 경진대회 및 핵심가치 선포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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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2014-04-24
-미래의 정신건강을 선도하는 고객중심병원 -
국립서울병원 고객만족적정관리팀은 2014년 4월 8일 본관 강당에서 고객만족 개선활동 경진대회 및 핵심가치 선포식을 개최하였습니다.
2013년 자체 고객만족조사 결과에 따른 부서별 개선활동 내용을 전직원이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하여 고객만족 개선활동 경진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또 국립서울병원 모든 구성원이 조직의 정체성을 이해하여 공통된 가치관을 지니고 공통된 목표를 함께 하고 미션수행과 비전달성을 이루기 위해 우리 모두 머리를 맞대어 만든 핵심가치선포식도 거행하였습니다.

- 고객만족 개선활동 발표자 -

-핵심가치 선포식 -

고객만족 개선활동 대회 최우수상 - 62, 63병동

고객만족 개선활동 우수상 - 22병동, 진단검사의학과, 영상의학과

고객만족 개선활동 장려상 - 임상심리과, 11병동, 심리적외상관리팀

인사말 뱃지 -정성이, 다정이

인사말 캐릭터 이름(정성이, 다정이) 선정자 - 간호과 김경희선생님

인사말 캐릭터 선정 - 총무과 이철호, 소아정신과 김미혜 선생님

핵심가치 시안 당선팀 - 정신보건연구과, 정신건강과, 62, 63병동, 외래팀


이번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하신 고객만족적정관리팀 수고하셨습니다.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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